티스토리 뷰

연예인

이효리 6년 만에 솔로 앨범

봄비A 2023. 10. 4. 08:38
반응형


이효리(44)가 가수로 전격 컴백할 것으로 보인다.


2일 오후 6시 이효리의 소속사 안테나가 "이효리 DS '후디에 반바지'. LEE HYO RI DS 'HOODIE E BANBAJI'. Mood Film. 2023. 10. 12. 6PM Release" 등의 문구와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이효리의 컴백이 공식화됐다.

가수 이효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버튼


2일 오후 6시 소속사 안테나 공식 채널에는 이효리 DS '후디에 반바지' 무드 필름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사람들 사이에서 후디에 반바지를 입은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배경 속에서 알 수 없는 이효리의 표정이 전해지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후디에 반바지'는 오는 12일 발매될 예정으로 이효리가 정규 6집 'BLACK'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란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그간 이효리는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인 싹쓰리와 환불원정대를 비롯해 '캠핑클럽'과 '서울체크인' 등의 OST 작업에 주력해왔다.


누리꾼들은 "본업하는 이효리가 제일 멋져", "깜짝 컴백이라니", "연휴 끝에 선물 받았다" 등의 열띤 환호를 보였다.

이효리의 '후디에 반바지'는 오는 12일 6시에 공개 예정이다.

걸그룹 핑클로 1998년 데뷔했던 이효리는 핑클 활동을 통해 '내 남자친구에게', '루비', '영원한 사랑', '나우(Now)', '당신은 모르실거야', '영원' 등의 히트곡을 냈으며, 2003년 솔로 가수로 전향해 정규 1집 앨범 '스타일리시(STYLISH...)'를 내고 전설적인 히트곡 '텐 미닛(10 Minutes)'으로 K팝신을 휩쓸었다.

한편 이효리는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해 여러 무대를 꾸몄다. 또, 그는 지난 2월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당시 이효리는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라며 "주기적이지 않은 활동으로 전속 계약에 대해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아티스트의 생각과 활동 방향성을 존중해 주는 회사라는 믿음이 생겨 함께하게 됐습니다.

앞으로 안테나와 함께 재미있는 활동 만들어 가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라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