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이선균 마약 간이 검사 음성

봄비A 2023. 10. 30. 11:58
반응형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출석 후 1시간 만에 귀가한 가운데 간이 시약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는 28일 오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향정 혐의로 출석한 이선균을 상대로 간이 시약 검사를 진행했다. 결과는 음성으로 판정이 나왔다.


경찰은 지난 25일 이선균 신체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이날 시약 검사를 진행했다. 경찰은 이선균의 모발과 소변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 감정을 의뢰할 방침이다.


마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이 경찰 조사에서 받은 간이시약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28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받는 이선균에 대한 소환조사를 진행했고, 이선균을 상대로 진행한 간이시약검사에서 음성 판정이 나왔다고 밝혔다.

다만 경찰은 간이 검사의 경우 정확도가 떨어지는 점을 고려해 이선균의 모발과 소변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 감정을 의뢰할 방침이다.

일반적으로 간이 검사는 5∼10일 안에 마약을 했을 경우 반응이 나오지만, 그 이전에 투약했을 경우 명확한 감정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균은 이날 경찰에 출석해 마약 혐의에 대해 진술을 거부했다. 경찰에 출석한 지 1시간 10분 만에 조사를 종료하고 귀가했다.

한편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서울 강남의 유흥업소 실장 A 씨 자택에서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 등 마약류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지난달 강남 유흥업소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수사하는 과정에서 이선균과 관련된 내용을 입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이를 빌미로 이선균에게 3억 5천만 원가량의 거액을 뜯어낸 혐의도 있다. 이선균은 A 씨를 공갈, 협박 혐의로 고소한 상태다. 이선균이 드나든 유흥업소는 고소득층을 상대로 운영하는 회원제 업소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버튼


또한 경찰은 A 씨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마약 투약 혐의를 포착하고 불구속 입건해 수사를 벌이고 있다. 더불어 경찰은 이선균, 지드래곤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한 상황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