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임신 사실을 전했다.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는 8월 20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 현재 임신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손연재는 선수 시절부터 꾸준히 기부했지만, 최근에는 더 특별한 이유로 어린이 병원에 기부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어린 친구들을 가르치면서 좀 더 관심이 가게 됐고, 개인적으로 아이를 가지게 됐다. 그래서 좀 더 관심이 생기고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고,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결혼한 거로도 놀랐는데 더 많이 놀라지 않을까란 생각을 한다"며 "난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래서 앞으로도 의미 있는 활동을 많이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손연재는 지난해 8월, 아홉 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손연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버튼


결혼식 이후 1년 만에 임신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아직도 아기 같은데 벌써 임신이라니" "언제 결혼해서 임신했나" "손연재 닮은 딸이었으면 좋겠다" "아직 고등학생이라 해도 믿을 것 같은데 벌써 엄마가 되다니" 등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면서 축하 물결을 이루고 있다.


한편, 손연재는 1994년 5월 생으로 현재 29세다. 지난 2017년 은퇴한 뒤 현재는 리듬체조 선수를 양성하는 리프스튜디오의 CEO로 활동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