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건강이상설에 휩싸였던 고지용이 유튜브로 컴백했다.

25일, 유튜브 '광고지용'에서는 '1세대 아이돌의 유튜브 적응기! 형 유튜브 그렇게 하는 거 아니에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고지용은 제작진과 반갑게 인사했다. 제작진은 "어제도 술 드신 것 같다"라고 물었고 고지용은 "술이야 매일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건강 이상설이 불거졌던 그룹 젝스키스 출신 사업가 고지용이 근황을 공개했다.

고지용 유튜브 바로가기 버튼
고지용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버튼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광고지용'에는 '1세대 아이돌의 유튜브 적응기! 형 유튜브 그렇게 하는 거 아니에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지인과 만나 낮술을 마시며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고지용이 모습이 담겼다.


이에 고지용은 "술이야 매일이지"라고 말하고 "너무 편하게 입고 온 것 같다"라며 "유튜브는 처음이다. 나는 공중파 밖에 안 해봤다"라고 답했다.

이어 고지용은 종로에서 지인인 이한진 대표를 만나며 "종로에서 낮술은 오랜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한진에게 술을 따라주며 "손이 떨린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이한진은 고지용에게 "술 그만 먹어라"라고 답했다.

고지용은 "유튜브 보면서 술 먹방을 많이 봤다. 그래서 유튜브 찍으면서 술을 너무 먹고 싶었다"며 "지방 다니면서 이장님들과도 술을 마시고 싶다"라고 자신의 이후 계획을 언급하기도 했다.


고지용은 앞서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여기가 우리 집'을 통해 자신의 건강 이상설과 관련 "하도 살이 빠졌다고 해서 살 좀 찌웠다. 정말 괜찮다"라고 밝혔다.

1997년 그룹 젝스키스로 데뷔한 고지용은 현재 연예계를 떠나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그는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 컨설팅과 기업 인수 금융 쪽 일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은행에서 오래 경험하고 나온 형과 시행업을 오래 하셨던 형이다. 부동산 전문가들과 협업을 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고지용은 2013년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과 결혼, 이듬해 아들 승재 군을 얻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