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아이브 잼버리 콘서트 합류

봄비A 2023. 8. 10. 18:00
반응형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조직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는 11일 저녁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하는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에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출연이 확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아이브 인스타그램


아이브는 당초 6일 새만금 야영장에서 열리는 '잼버리 K팝 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장소 변경으로 인해 라인업에서 빠졌다. 그러나 예정된 일정을 조정해 '잼버리 K팝 콘서트' 무대에 오르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기존 18개 팀에서 19개 팀이 이번 무대를 완성하게 됐다.

'K팝 콘서트'에는 그룹 뉴진스, NCT드림, 있지, 마마무, 강다니엘, 조유리, 더뉴식스, 제로베이스원, 권은비, 피원하모니 등 국내 수준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한다.

뉴진스와 NCT 드림, 마마무, 아이브 등의 합류로 출연 라인업이 정리됐지만, 문제는 또 있었다. 이번에는 태풍을 만난 것. 태풍 카눈이 한반도로 북상하면서 공연 하루 전까지 안전 등의 문제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상암월드컵경기장의 무대 설치부터 리허설 이슈까지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었다.

 


기상 상황에 따라 또 변화가 있을 수도 있다. 출연 아티스트들은 공연 당일인 오는 11일 무대 리허설을 진행할 계획이다.

K팝 축제의 장이 되기도 전에 혼돈과 논란의 연속이었던 잼버리 '케이팝 슈퍼 라이브'가 무사히 개최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