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학생 시절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의혹에 휩싸인 배우 김히어라 측이 제기된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반박에 나섰다.

김히어라의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6일 입장문을 내고 "김히어라 배우가 상지여중 재학 시절 친구들끼리 만든 '빅상지'라는 카페에 가입해 그 일원들과 어울렸던 것은 사실이지만, 이외에 제기된 의혹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김히어라 학폭 및 일진설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뉴스 23. 09. 06

 


일진설,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던 김히어라 측이 해당 논란에 대해 부인하며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입장 발표 후 김히어라는 SNS에 장문의 해명 글을 올린 뒤 삭제했다. 이어 다시 입장문을 게재했다.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버튼

 

김히어라 입장문
오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진심 어린 마음으로 호소를 했던 것과 같이 모든 일에 솔직하고 엄연하게 임하려 합니다.
응원해 주시고 믿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고 지금 이 순간에도 저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믿어주시는 것을 알기에 거짓 없이
나아가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앞서 그는 약 1시간 전 삭제한 입장문
저는 미성숙한 사람이었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공부 열심히 하고 부모님 말씀 선생님 말씀을 잘 들었던 학생도 아니었습니다. 저의 의도와는 무관하게 저의 존재만으로 누군가를 불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모를 정도로 무지했습니다. 하지만 기사에 나온 내용처럼 악의적으로, 지속적으로, 계획적으로, 약자를 괴롭히지 않았고 비겁하게 살지는 않았습니다.

몇 달 전 저에 대한 소문을 들었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었기에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한 언론 매체에서 기사를 낼 계획이라는 연락을 주셨고 내용을 들었을 때 많이 놀랐습니다. 사실도 아니지만 기사가 나가면 진실을 다시 알려 드리기까지 긴 시간이 걸리고 모두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사실을 말하면 그 진심이 통할 거라고 믿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한 언론사의 사무실을 찾아가 기자님들을 만나서 나의 입장을 성실히 전한 것이 맞습니다.

30대가 된 지금도 여전히 저라는 사람은 완전하지 않다고 생각하기에 미성숙하고 불완전했던 15살 때의 기억이 전부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기자분의 이야기를 듣고 그에 관련된 일들을 기억하려고 애를 썼습니다. 그럼에도 아무리 생각해도 기자분이 말씀하시는 학교폭력이나 빅상지라는 카페 회원이었다는 것만으로도 일진 행동이라는 생각에 동의하기가 어려웠고 그런 적이 없었기에 저는 그런 적이 없다고 솔직히 답을 했습니다. 그래도 누군가가 나 때문에 상처받았다면 대화와 사과를 하고 싶었고 오해라면 오해를 풀 의지가 있었습니다.

기자님이 저에게 제보자와 연락하게 도와주셔서 연락하였습니다. 대화하면서 제보자도 제게 오해가 있었다고 사과하였고 기자님에게도 제보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씀드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사실이 아닌 것에 대해서는 아니라고 해명했고 언론사에 제보했던 분과도 오랜 오해를 풀었기 때문에 모든 일들이 해결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올라온 기사를 보고 해결된 것이 아니라는 생각과 기사에 쓰여 있는 많은 말들이 사람들에게 더 큰 오해를 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 15살이었던 그때부터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실수했고 그 실수를 인정하며 반복된 실수를 하지 않으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이렇게 부족한 저이지만 적어도 남에게 악의적인 피해를 끼친 적은 없습니다.

다시 한번 저로 인해 지금 이 순간에도 상처받았을 분들에게 사과를 드립니다. 또 제가 기억하지 못하는 어느 순간에도 저에게 상처받았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 타인의 삶과 고통에 관해 관심을 가지고 더욱 조심하고 성찰해 나가겠습니다.

 

23. 09. 07


김히어라가 SNS에 입장문을 적어 올린 글에 최근 같이 연기 한 배우 임지연과 정성일 및 여러 스타들이 좋아요를 누르며 공개 지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학폭 및 일진설이 터지기 전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9회에 출연하기로 했지만 결방하기로 했다. 향후 촬영 계획 역시 없다.

뮤지컬 '프리다' 공연은 하차 없이 예정대로 스케줄을 소화한다.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뮤지컬 '프리다'는 제작사 EMK의 기존 공지대로 일정에 변동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히어라의 공연 스케줄 역시 변동 없이 진행된다"며 "배우를 아껴주시고 공연을 사랑해 주신 관객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깊은 사과 말씀을 드린다. 좋은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디스패치에서 김히어라 손 편지를 공개를 했다. 기사 바로가기

 

[D-eye] "제 과거를 되돌릴 순 없지만" 김히어라, '디패'에 건넨 손편지

2023년 5월 17일 21시, '디스패치' 편집국 회의실. 배우 김히어라를 만났습니다. 약 2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김히어라는 과거 기억을 되살리며 자신의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제보자들의 기

entertain.naver.com

 

23. 09. 08

 


중학교 재학 중 일진으로 활동하며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그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의 옹호글이 연이어 올라왔다.

3학년 때 같은 반이었던 동창생이고, 다른 친구가 훔쳐간 체육복과 문제집을 대신 화내주고 찾아주었다고 한다.
기사 바로가기

 

김히어라 실제 같은 중학교 나왔습니다. 증명가능 | 네이트 판

사는 얘기 : 22년도 8월 제가보낸 디엠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추가수정은 안합니다. 아는사람이보면 알거같아서 안올리려했는데 맨밑에 이미지추가합니다. -------------------...

pann.nate.com


따돌림당하던 그때 김히어라가 친하게 다가와주어서 고마웠다고 합니다.
기사 바로가기

 

꼭 읽어주세요.. 김히어라의 중학교 동창입니다. | 네이트 판

스타/스포츠 - 댓글부탁해 :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학폭으로 논란중인 배우 김히어라의 중학교 동창입니다. 같은 상지여중을 나왔으며 같은 반이기도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저의 학창시

pann.nate.com


노는 무리에 있기는 했지만 제일 악행은 급식실에 새치기 정도라고 합니다.
기사 바로가기

 

김히어라 중학교 때 유명했음 | 네이트 판

엔터톡 : 김히어라씨 같은 중학교 출신임 학교다닐 때 유명했음 그렇게 하얀데 안 유명할 수가 없음 엄청 하얀걸로 유명했음 진짜 걸어다니면 너무 눈에 띔 입장문 읽었는데 내가 기억하는 ...

pann.nate.com


고등학교 동창생인 친구 이야기. 기사 바로가기

 

김히어라는 일진이거나 학폭이 아닙니다. | 네이트 판

엔터톡 - 이것좀봐줘 : 저는 김히어라와 같은 89년생 고등학교 동창입니다. 아주 친한 사이도 아니지만 고등학교 생활은 같은 반이었던 친구입니다 . 이러면 고등학교 동창들은 제가 누군지 바로

pann.nate.com

 

 


 

반응형